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81026 서울대입구역 스타벅스, 마이무
    Life 2018. 10. 26. 23:18

    오랜만에 스타벅스에 가서 공부라는것을 해보았다.

    사실 공부보다는 뭘 하고 놀면 좋을까! 가 맞지만.


    스타벅스는 오늘부터 e-frequency를 한다고 한다.

    오늘 하나 적립을 했으니, 차근차근 모아보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예쁜 컵들이 나왔다. 저거 다 가지고 싶은데 어떻게 하지.


    친구가 서울대입구역, 낙성대역 근처에 있는 (샤로수길 이라고 말하는게 너무 부끄럽다)

    마이무 / 모즈 라는 가게에서 주방장을 맡고있다고 하여 가보았다.

    중고등학교 동창이 어느새 이렇게 맛있는 요리를 하는 사람이 되었다니. 새삼 놀랐다.



    사장님이 매우 친근하셨다. 혼자 와서 기다리고 있어도 뭐라 하시질 않아서 좋았다.



    즉석 빠에야와 새우 감바스? 는 참 맛있었다. 친구라서 맛있는게 아니라, 진짜 맛있었다.

    물잔을 구리잔에 주는것도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다. 이런곳은 나중에 여자친구랑 와야 더 좋은곳인 느낌이다.


    새삼 내가 나이들어감을 느끼는 순간!



    댓글

Designed by Tistory.